- STEP
01
-
- 1. 로그인 을 합니다.
- 2. 원서접수 버튼 클릭
- STEP
02
-
- 1. 응시할 시험 접수하기 버튼 클릭
- STEP
03
-
- 1. 응시할 응시종목 선택
- 2. 다음 버튼 클릭
- STEP
04
-
- 1. 장애여부 선택
- 2. 다음 버튼 클릭
- STEP
05
-
- 1. 입력내용 확인
- 2. 다음 버튼 클릭
- STEP
06
-
- 1. 지역 선택
- 2. 시/군/구 선택
- 3. 조회 버튼 클릭
- 4. 접수가능한 시험장소 확인
- 5. 선택 버튼 클릭
- 6. 접수하기 버튼 클릭
- STEP
07
-
- 1. 접수종목, 검정수수료, 시험장소, 시험일시 확인
- 2. 결제하기 버튼 클릭
- STEP
08
-
- 1. 결제방법 선택
- 2. 결제내용 입력 (결제절차는 신용카드 결제기준으로 작성됨)
- 3. 다음 버튼 클릭
- 4. 결제내용 확인 후 동의 박스 체크
- 5. 결제 버튼 클릭
- STEP
09
-
- 1.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는 경우 보여지는 화면입니다.
- 2. 수험표출력이 필요한 경우 수험표출력 버튼 클릭
- 3. 영수증출력을 필요한 경우 영수증 출력 버튼 클릭
- STEP
10
-
- 1. 마이페이지 버튼을 클릭한 후 원서접수내역을 확인
- 2. 수험표출력 버튼 클릭